드림뉴스드림클래스만의 특별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드림뉴스 공지사항
2018년 하반기 주중․주말교실 대학생강사 추가연수 안내

작성일2018.09.13

조회수8,027

 

드림클래스 강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18년 하반기 주중․주말교실 대학생강사 추가연수를 안내드리오니 

 필히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연수 대상자에게는 사전에 SMS 안내를 드린 상태이며,

혹시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드림클래스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02-3473-8987)

 

대상은 하반기 정기연수 불참자 및 신규 추가합격자입니다. 일시는 2018년 9월 15일 토요일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무단 지각 및 불참 시 배정이 취소됩니다. 장소는 삼성생명 서초사옥 지하1층 대연수실입니다. 연수 참석 시 준비물은 신분증입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만 인정되며 학생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필기구도 준비해 주시고 교통비 증빙서류인 통장사본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비 지급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재학생은 제외됩니다. 또한 통장사본은 현장에서 복사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사본을 지참하여 연수장소에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비 지급대상은 대학 소재지를 기준으로 하며 수도권 이외 지역 대학생만 지급되며 시외버스 요금 기준으로 연수 종료 후 1개월 이내 지급 예정입니다.
온라인연수 사전 이수 안내드립니다. 9월 12일까지 반드시 이수해야 하며 8월 온라인연수 이수자는 제외입니다. 온라인연수 신청방법은 드림클래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에 있는 주중주말 대학생 강사 온라인연수 입과 안내문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멀티캠퍼스 드림클래스 연수원으로 접속되며 강사약정서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를 최초 1회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 후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드림클래스 대학생 강사 연수과정 수학 또는 영어 중 본인과목을 선택하여 수강신청을 클릭하면 됩니다.   
온라인연수 수강방법은 PC로 접속시 드림클래스 연수원(http://dreamclass.credu.com)으로 접속하여 드림클래스 ID로 로그인을 한 후 나의 공간 탭에서 수강중과정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모바일 APP으로 수강하는 경우 PLAY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K-SPACE 스마트러닝을 다운로드 하여 로그인하면 PC접속과 동일하게 수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용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입과 안내메일 또는 SMS로 개별공지됩니다. 모바일용 아이디는 dc.드림클래스 ID입니다. 모바일 PC버전은 지원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이 외 연수 참여시 강사의 품위에 맞는 단정한 복장으로 연수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슬리퍼, 운동복, 모자 등의 복장은 가급적 피해주시고 9월 12일 수요일까지 온라인연수를 이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이수 또는 최종평가 60점 미만인 경우, 배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